반응형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교보문고 옆에 있는 한식맛집을 소개합니다. 가격 대비 맛난 음식점입니다. 가성비가 높은 맛집이랍니다. 딜라이트스퀘어 자체가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모던한 느낌의 건물인데 그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집이 여기 '합정식'입니다. 

 

주문(오더)는 무인계산기에서 합니다. 혹시 제로패이 등으로 결제하실 때에는 주방쪽에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별도로 결제해 드립니다. 

 

김치찌게 등 싼 메뉴는 7천원, 수육정식 등은 1만원 수준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인식으로 드실 수 있는 창가쪽 테이블과 안쪽 다인석이 있습니다. 

2022.02.08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합정역 커피맛집 커스텀커피, 스타벅스보다 카페 디저트 더 맛있는 집

 

합정역 커피맛집 커스텀커피, 스타벅스보다 카페 디저트 더 맛있는 집

- 시그니처 메뉴 흑임자크림라떼 5.5천원 - 아메리카노 3.5천원 스타벅스보다 분위기 있고 가격 싸고 맛있습니다. 스타벅스 정용진의 비호감으로 스벅은 가기 싫고 그래서 찾은 로컬커피집이 합

pajustory.tistory.com

2018.06.23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딜라이트스퀘어 7대 맛집을 소개합니다.(무료주차)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딜라이트스퀘어 7대 맛집을 소개합니다.(무료주차)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딜라이트스퀘어 7대 맛집을 소개합니다. ​ 주말이나 평일저녁을 이용하여 합정역 맛집을 검색하는 이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합정역 맛집은 크게 메세나폴리스 맛집과

pajustory.tistory.com

2022.02.22 - [자유로 가는 길] -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금리 신청방법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금리 신청방법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자영업하시는 분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 고비만 넘긴다면 좋은 날 올꺼라는 희망을 가지고 하루

pajustory.tistory.com

 

반찬이 맛있고 수준있습니다. 인근의 순남시래기처럼 밑반찬이 화려합니다. 떡볶기, 잡채, 묵, 멸치, 콩나물 등입니다. 김치찌게의 간도 그리 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래는 딜라이트스퀘어 층별 입점상점 안내입니다.

딜라이트스퀘어에는 수많은 맛집들이 많은데 그냥 가볍게 식사를 원하시는 분은 여기 '합정식'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천원의 가격에 푸짐하게 드실 수도 있고, 수육을 만원에 드실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