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2.18 라이브 음파전동칫솔 추천 사용후기(회전식 비교 차이점)

 



 

요즘 다들 전동칫솔 쓰길래 전동칫솔을 알아 봤습니다. 일단 유명한 브랜드의 전동칫솔은 필립스, 오랄비, 샤오미, 브라운 등이였습니다. 다들 외국 브랜드의 회사가 전동칫솔 시장을 선점하고 있었어요.

네이버 쇼핑에서 전동칫솔을 검색해 보면 최저가가 16~17만원입니다. 얼마나 잘 닦기길래 칫솔 하나가 저렇게 비쌀까요?

 

음파식 Vs 회전식 전동칫솔

여튼 전동칫솔은 회전식과 음파 전동칫솔로 나뉘는데 일단 검증된 것은 어떤 방식이건 전동칫솔 자체가 일반 칫솔보다 잘 닦긴다는 것입니다. 전문적으로는 치아에 끼어 있는 플라그가 효과적으로 없어진다는 것이죠. 음파식 전동칫솔은 진동으로 공기방울을 만들어 이를 닦아 주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음파전동칫솔을 사용해 본 바로는 스케일링 한것처럼 양치 후 상쾌했습니다. 회전식이 음파식보다 세정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음파식이 세정력이 약한 것은 아닌듯 했습니다. 회전식의 단점은 잇몸이 약한 사람에게 잇몸에 무리를 줄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전동칫솔 시장의 시장점유율을 보면 음파식이 59% 전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는 음파식 전동칫솔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부지런히 검색도 해 보고 전동칫솔을 잘 아는 분들에게 물어도 봐서 찾은 가성비 전동칫솔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국산브랜드 전동칫솔 라이브.

치과의사분들이 만든 전동칫솔이라 믿음이 생겼고, 가격이 89,000원이라 부담이 없었습니다. 비싼 거 샀다가 안맞으면 어떻해요. 9만원 정도의 전동칫솔을 잘 써보고 잇몸건강을 얻을 수 있다면 지금의 일반칫솔 이상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사실 많은 양치하시는 분들, 특히 남성분들은 양치를 앞니 위주로 하고 보이는 부분 위주로 해서 안쪽 부위가 안닦기게 되는 것이 실상입니다. 저 역시 그래서 전동칫솔로 제대로 된 양치, 정갈한 구강건강을 달성해 보고자 선택하였습니다.

음파전동칫솔 사용후기

전동칫솔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 때문에 관심이 없다가 치아관리의 기본은 양치라는 진리가 머리 속에 떠오르면서 음파 전동칫솔에 도전했습니다. 구매 후 배송을 받아 박스를 개봉합니다.

기본구성은 전동칫솔 본체, 칫솔모, 충전기입니다.

전동칫솔 일부 후기를 보니 칫솔이 너무 뻣뻣해 실망했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어떨까요?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려고 샀고 책상 위는 충전기를 허락할 만큼 공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충전기는 서랍에 뒀습니다. 그럴만큼 1회 완충시 전동칫솔은 1달 이상 가는 듯 했습니다. 정확한 사양은 확인하지 못했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금 상당히 오래 갑니다.

 

전동칫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칫솔과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죠. 윗니 앞, 뒤, 아랫니 앞, 뒤 해서 각각 30초간 양치하는데 전동칫솔이 30초 마다 진동으로 시간을 체크해 주니 양치를 정확하고 확실하게 할 수 있죠. 대충 양치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칫솔이 바로 음파 전동칫솔입니다.

모드는 총 5가지인데 각각 진동의 강도와 스타일이 다르므로 자신에게 적합한 방식을 선택해서 양치하시면 됩니다.

 

정기배송시 사은품입니다.

전동칫솔이 전자제품이라 물에 묻어도 되는지 염려되지만 물에 묻어도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되니 안심해도 됩니다.

음파전동칫솔은 양치가 참 잘 됩니다. 관리가 어렵지도 않습니다. 칫솔모도 저렴한 가격에 정기배송하면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선택에 매우 만족합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