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차이비교 가격

 

 

 

7인승과 8인승의 차이는 2열의 형태가 큰 차이입니다. 2열에 의자가 2개 있으면 7인승, 3개가 있으면 8인승입니다.

7인승

2열의 두 좌석이 독립시트라 2열에 앉는 승객이 편안합니다. 또한 2열에 통풍시트까지 있습니다. 8인승이 비쌀 듯 한데 7인승이 29만원 더 비쌉니다. 

8인승

8인승은 2열, 3열을 모두 접었을 때 평평한 바닥으로 형성되어 차박을 할때 좋습니다. 8인승은 7인승에 비해 연비가 약간 낮습니다. 두 모델이 10킬로 중량차이가 있어서 인가 봅니다. 8인승의 장점으로는 3열의 공간과 2열의 공간을 확실하게 구분한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보통 3열은 짐을 싣는 패턴이라 2열 시트가 벽처럼 구분되어 있어 좋을 듯 합니다.

8인승 폴딩 모습
7인승 2열 구조(중간좌석이 비어 있음)

옵션1순위_패밀리_69만원

정차나 주차 후 잠금장치 해제시 후면 방향에서 다가오는 차량이 있는 경우 경고음으로 경고를 해 주는 기능이며, 이를 안전하자보조라고 합니다. 두번째 기능 역시 안전사항입니다. 후석승객이 있는지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후석에 승객이 있는데 그냥 내리는 경우 차량 내부의 초음파 센서가 실내 움직임을 감지하여 경고음을 울려 주는 기능입니다.

또한 수동식 뒷좌석 도어커튼이 있습니다. 요즘 국산 3천만원 이상의 차량은 다 있는 기능입니다. 

운전석 12방향 전동시트와 2방향 쿠션 기능이 있으며, 동승석에는 8방향 전동시트가 있습니다. 마지막 패밀리 기능으로는 3열 좌석의 자동접기 기능입니다. 3열의 좌석을 접거나 펼 때 전동으로 버튼을 누르면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2020/07/15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출시일,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환급조건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출시일,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환급조건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출시일,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환급조건 카니발 조건은 승합차 카니발은 9인승 이상인 차량이어야 합니다. 카니발 7인승은 안됩니다. 리스도 안되고 자차

pajustory.tistory.com

2020/06/22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연비, 하이브리드(디젤Vs가솔린)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연비, 하이브리드(디젤Vs가솔린)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연비, 하이브리드(디젤Vs가솔린) ​ 요즘 인기있는 셀토스는 디젤모델하고 가솔린 두 종류가 있고 하이브리드 모델은 없습니다. 디델하고 가솔린 중 가솔린 모델이 많이

pajustory.tistory.com

2020/05/15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테슬라 모델3 반자율주행자동차(오토파일럿) 교통사고 보험책임

 

테슬라 모델3 반자율주행자동차(오토파일럿) 교통사고 보험책임

테슬라 모델3 반자율주행자동차(오토파일럿) 사고보험 책임 ​ 요즘 테슬라 모델3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생 자동차 회사이며, 전기자동차를 판매하는 미국회사 테슬라가 그렇게 차를 �

pajustory.tistory.com

옵션2순위_ 테크2_152만원

테크2 옵션의 첫번째 기능으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입니다. 전면 하단 유리창에 속도와 네비 정보를 보여 주는 기능인데 개인적으로는 그리 실용적인 기능은 아닌듯 합니다. 두번째는 KRELL 프리미엄 사운드입니다. 막귀라 그런지 순정스피커도 괜찮은듯 합니다. 프리미엄 사운드를 추구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음 기능으로는 액티브노이즈 컨트롤입니다. 이 기능은 엔진룸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반대음파를 형성하여 상쇄시킴으로서 소음을 저감시키는 기능입니다. 

마지막으로 12.3인치 풀LCD 클러스터 기능이 추가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