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 방학인데 겨울이라 외부 놀이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 어디 갈곳도 마땅치 않아 고민이신가요?

 

롤로스케이트장에 방문하시는 것은 어떠세요? 인라인보다 훨씬 타기 쉽고 실내에 있어 날씨 상관 없습니다. 아이들이 집에서 게임만 하는 것보다는 이런 체육활동으로 신체를 움직이며 활력을 불어넣어 주세요. 부모님들도 엣 추억을 떠올리며 함께 탄다면 자녀와의 추억을 쌓을수도 있습니다. 가격대도 부담 없어 좋습니다. 

위치는 일산서구 탄현동 일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상가 지하에 있습니다. 

 

부모님 입장만 하실 경우 커피 한잔 포함하여 3천원을 지불하셔야 하며, 전체적으로 롤러대여비와 안전장구까지 포함하여 만원대니 그리 비싼 가격대는 아닙니다. 이왕이면 평일 오픈시간대에 맞춰 가셔서 한가롭게 타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말은 사람이 많은 편인데, 평일은 저녁시간대에서 사람이 없습니다. 평일에 가신다면 여유롭게 자녀분들이 롤러를 즐길수 있습니다. 

 

롤러는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가할때는 점원분께서 자녀의 롤로를 신는데 도움도 드립니다. 

 

점포는 넓은 편이며, 아이들이 쉬면서 먹을 수 있는 매점도 있습니다. 컵라면 등의 먹거리를 팔아요.

스템폴린도 한켠에 있어서 롤로 반납하고 여기서 놀다 갈수도 있습니다. 

 

보호구는 안전모, 팔꿈치보호대, 무릎보호대가 있으므로 몸만 오시면 됩니다. 

 

주차 당연히 무료입니다. 제니스스퀘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2021.03.15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고양스타필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GV80 차박 시승기, 갤럭시북 플렉스 가격

 

고양스타필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GV80 차박 시승기, 갤럭시북 플렉스 가격

2021.01.22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환급 전환방법, 통합조회 정산(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주말에 뭘 할까요? 여의도 더현대는 아직도 사람들이 많아 불편할듯 합니다. 고양스

pajustory.tistory.com

2021.03.09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현대모터스 제너시스 G80 GV80 투싼 실내비교 색상비교

 

현대모터스 제너시스 G80 GV80 투싼 실내비교 색상비교

고객들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져서 공공도로에서 수입차는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며, 국민차 그랜져 수준 이상의 브랜드인 제너시스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제너시스가 처음 출시될 때

pajustory.tistory.com

2021.07.26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저신용자 정책자금대출)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저신용자 정책자금대출)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정책자금대출) 햇살론뱅크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중신용이나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4.9~8% 수준입니다. 1금융권에서는 대

pajustory.tistory.com

 

 

인당 도장을 찍어 주므로 자주 가면 10회당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겨울방학에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세요. 

아이와 친한 친구들과 함께 가면 더욱 좋습니다. 아이들끼리 놀수 있기 때문이죠. 부모님은 카페에 앉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덕역 맛집 이춘복참치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  혼마구로 가격

 

공덕역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혹시 참치 괜찮으시면 "이춘복 참치"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점심예약은 15000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조금 까다로운 이유는 고객들로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직원들과 점장님의 친절도는 보통에서 약간 아래쪽이며, 점심 혼마구로 3만원짜리 기준으로 맛은 있으나 참치가 리필되는 것은 아니라 양은 보통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찾아가는 길

공덕역 9번출구 맞은편 효성헤링턴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건물 자체가 신축급이라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입구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하나 뿐이며,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공간이 꽤나 큰 편인데 점심때에는 거의 만석입니다. 점심때 가보면 공간이 넓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 시장 분위기 납니다. '이춘복 참치'의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점심메뉴, 저녁메뉴

싼집이 아닙니다. 점심으로 회 드시려면 최소 인당 15000원은 나옵니다. 점심예약은 1.5만원 이상 메뉴 선택시 가능합니다. 싼집인지 비싼집인지에 대한 판단기준은 술값을 보시면 됩니다. 기본 맥주/소주 4천원이면 일반음식점이고, 5천원 이상이면 비싼 집에 속하죠. 점장님 말로는 저녁메뉴에 있는 혼마구로의 경우 리필이 되는데, 점심메뉴의 혼마구로는 인당 접시에 참치 몇점 올려 주고 리필은 없습니다. 점심 혼마구로의 참치부위는 괜찮은 편인데 양이 적어 아쉽습니다. 

근데 클라우드 맥주값은 왜 6천원인지 모르겠어요. 찾는 사람이 있나 모르겠어요.

저녁메뉴의 참치가격은 꽤나 가격대가 있습니다. 유명한 참치집인 '설참치'보다 더 비싼 느낌입니다. 

점심메뉴 중 회덮밥 같은 메뉴는 그리 비싼 가격대가 아니라 홀에서 혼자 드시는 분도 있습니다. 이런 메뉴가 나름 가성비 있는 메뉴라 할수 있겠습니다. 

2016.11.28 - [쇼핑과 맛집 후기] - [불광동 맛집] 설참치 방문후기

 

[불광동 맛집] 설참치 방문후기

불광역 부근에 사시는 지인 분께 설참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지 어언 2년이 흐른 현재, 그 유명하다던 설참치를 찾아 갈 줄이야. 모든 기회와 상황은 나를 위해, 내가 설참치를 가기 위해 만들

pajustory.tistory.com

2022.01.13 - [쇼핑과 맛집 후기] - 스타벅스 개인컵 자기컵 할인혜택 방법(싸이렌 오더 별적립)

 

스타벅스 개인컵 자기컵 할인혜택 방법(싸이렌 오더 별적립)

스타벅스에 개인컵을 가지고 가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을까요? 개인컵을 사용하면 환경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큰 의미가 있고, 개인 측면에서는 별적립 또는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번

pajustory.tistory.com

2021.12.13 - [자유로 가는 길] -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융자) 정부는 어려운 여건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분들을 위해 정책자금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1.5%로 초저금리에 해당하는 정책대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기본반찬은 아래 사진처럼 초촐합니다. 

 

점심 혼마구로 3만원짜리의 인당 회 제공접시입니다. 이게 다입니다. 맛은 있지만 양이 아쉽습니다. 

 

참치 외 구이와 튀김, 맛기(김밥), 마지막으로 매운탕에 알밥(양이 작음)이 제공됩니다. 

이춘복 참치에 점심때 간건 처음인데 사람도 많고 직원분들이 정신없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조용히 손님 모시고 룸에 가서 식사하기에는 괜찮고, 건장한 남성들이 푸짐하게 먹기에는 부족한 식당입니다. 룸예약은 1.5만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해야 하니 꼭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