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추천, 보험료 할인방법

한국에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입1위가 어디인가 봤더니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더라구요. 요즘은 자동차보험 가입시 다이렉트 보험을 많이 가입하는데 이유는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다이렉트보험이란 보험아줌마(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가입자가 인터넷 등으로 가입해서 중간수수료를 절감하는 방식의 보험을 뜻합니다. 농산물로 비교하자면 산지직송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화재 오프라인 자동차보험과 대비해도 평균 19% 정도가 싸서 좋습니다.

 

 

 

다이렉트보험 가입방법

고객은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을 직접 신청해도 되고 전화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자동차보험료는 가입경력, 사고경력, 등을 감안하여 산출됩니다. 인터넷 신청/가입이 불편하신 분들은 삼성화재 뿐 아니라 다른 다이렉트보험 콜센터에 전화하여 자신의 조건을 말씀하신 후 보험료를 비교하시면 됩니다.

삼성화재 전화가입 문의는 1600-5008 입니다. 전화가입은 설계사를 통한 가입보다 싸긴 하지만 인터넷보험료보다는 비쌉니다. 아무래도 전화상담사 인건비가 포함되어 차이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결제와 가입절차

보험료 결제는 신용카드, 간편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타인이 대납 가능하며, 신용카드와 은행계좌 이체는 계약자 본인의 명의여야 합니다. 보험료 결제는 최대 6회 할부결제가 가능하긴 하지만 일시납과 대비하여 보험료가 다소 인상됩니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는 별도로 진행됩니다.

결제 후 보험증권과 약관은 이메일로 보내 드리며, 하드카피본이 필요하신 경우 우편수령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험계약 후라도 계약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계약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시작일 전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보험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2017/08/04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수입차 정비 부품, 외제차 유지비의 현실은?(국산차 대비)

 

수입차 정비 부품, 외제차 유지비의 현실은?(국산차 대비)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가 2천1만대를 넘어섰다. 이중 수입차의 비중이 얼마나 될까? 도로 위에 수입차가 예전보다는 많이 보여 대중이 보기에는 비중이 확연히 커졌을 꺼라고 착각하지만 수입차 등록비율은 7.5%(16..

pajustory.tistory.com

2016/12/02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국산차 살까 수입차 살까? 아우디 a6 40tdi 유지비를 알아보자

 

국산차 살까 수입차 살까? 아우디 a6 40tdi 유지비를 알아보자

전에 비해 현기차의 국내점유율은 나날이 떨어지고 그 빈 틈을 수입차가 넓혀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산차와 수입차 중 선택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양측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수..

pajustory.tistory.com

 

가입 전용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인터넷신청자와 전화신청자에 따라 고객센터 번호가 다릅니다. 아래 번호를 참고해 주세요.

 

삼성화재의 보상서비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 해도 보상서비스는 오프라인 자동차보험과 동일합니다. 고장이나 사고처리 부분을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와 동일하게 처리합니다.

2019/11/24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 대한민국을 세상을 살면서 필요한건 건강과 돈입니다. 정서적인 것을 제외하면 자신라는 존재가 필요하고, 존재가 어떠한 행위를 하거나 살아가기 위해서는..

pajustory.tistory.com

2019/11/21 - [자유로 가는 길] -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 ibk 기업은행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최저금리 3.04%,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

pajustory.tistory.com

2019/11/08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lpi 가격표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lpi 가격표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lpi 가격표입니다. 하이브리드 3.0 연비입니다. 시내주행 14킬로 전후, 고속주행 20킬로 전후라는 평입니다. 현재 타고 다니는 분들의 연비평을 종합한 결과입니다. 사실 연비라는 것..

pajustory.tistory.com

외제차, 수입차 보험처리

요즘 외제차 많이 타시죠? 외제차 건당 수리비는 국산차의 3배 정도입니다. 사고시 차량수리비의 20%를 가입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따라서 수리비가 많이 나올수록 자부담 비용이 커지는 구조이므로 사고가 났다고 해서 덤탱이 수리를 하는 것이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사고시 외제차 보상담당 전담센터를 운영하여 사고시 예상수리비와 최적의 수리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리 입고 전 차량의 픽업, 사고차량 진단 및 수리방법을 안내합니다. 삼성화재 외제차 우수정비업체에 수리를 맡기면 1년간 수리부위에 대한 품질보증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보험료 할인카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S클래스카드는 최대 3만원의 보험료를 청구할인해 드립니다. 연회비는 국내 1.5만원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롯데카드 역시 최대 3만원까지 보험료를 할인해 드립니다. 연회비는 국내 1만원입니다. 기타 카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