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대한민국을 세상을 살면서 필요한건 건강과 돈입니다. 정서적인 것을 제외하면 자신라는 존재가 필요하고, 존재가 어떠한 행위를 하거나 살아가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냉정하게 이야기해서 이 땅 위에 숨만 쉬어도 돈이 필요합니다. 거주지가 있어야 하고 생필품이 필요합니다. 물론 거주지도, 생필품도 정부나 기타 지원하는 곳에서 제공받을 수도 있지만 그 또한 어디선가 나오는 돈으로 제공합니다.

모든 정보 출처-신한카드 홈페이지

세상에는 공짜가 없습니다. 선사시대에는 잠은 동굴이나 움막에서 공짜로 자고, 생필품이나 먹을 것은 스스로 노동을 해서 얻었습니다. 경제란 의미보다는 자급자족으로 살았습니다. 정글이나 밀림 속 동물들은 사는데 돈이 필요 없는 것처럼 과거 우리의 선사시대 선조들은 돈이 필요 없었죠. 하지만 경제와 부, 화폐의 개념이 생기고서 부터는 인간의 모든 행위에는 돈이 필요해 졌죠. 돈 없이는 뭘 못합니다. 집에서 거주할 수도 없고, 밥도 못먹고 옷도 사입을 수 없습니다.

 

 

신한카드론 이야기 하려는데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결국 돈 이야기인데 있는 돈만 가지고 생활을 영위하기에는 너무 삶이 빡빡해 하는 수 없이 돈을 빌릴 수 밖에 없습니다. 신용등급은 망가져 있고, 담보대출 받을 수 있는 담보부동산도 없는 상황에서 신한카드 한장 가지고 있다는 거 하나만으로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신한카드의 스피드론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카드론 장단점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카드론의 장점은 해당 신용카드사의 신용카드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심사와 승인에 소용되는 시간이 짧습니다. 제출서류도 거의 없고 방문 없이 전화나 어플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대출금리가 높습니다. 카드론을 많이 쓰면 신용등급이 낮아 진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한도도 높지 않습니다.

2019/11/18 - [자유로 가는 길] - nh농협은행 신용대출은 e직장인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nh농협은행 신용대출은 e직장인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NH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 NH농협은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장인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대출한도 2천만원까지, 대출금리는 최저 3.98%입니다. 금리가 아주 싸지는 않지만..

pajustory.tistory.com

2019/11/21 - [자유로 가는 길] -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 ibk 기업은행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최저금리 3.04%,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

pajustory.tistory.com

2019/11/13 - [자유로 가는 길] -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 ​ 부동산경기 과열로 정부에서는 부동산 규제정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출규제가 있어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집값의 40% 이상을 대출,..

pajustory.tistory.com

 

신한카드 스피드론 대출정보

대출금리는 최저 6.16%, 최고 23.9%입니다. 최고금리로만 본다면 거의 대부업 금리 수준입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높고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다면 중금리 수준인 10% 내외로 괜찮은 대출수단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입니다.

가장 중요한 대출금 입금시기는 거의 실시간으로 입금됩니다. 단,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최초이용자에 대해서는 3백만원 이상 대출하는 경우 2시간 지연입금해 드립니다.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당일 1천만원 이상 대출신청시 상담원과 통화 후 2시간 후 입금됩니다. 자정~9시 신청건은 상담원이 9시에 확인전화를 한 후 입금을 처리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상환방식에 따라 대출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

스피드론플러스는 거치기간 이후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을 해야 합니다. 약간의 거치기간동안에는 일정한 이자를 내다가 이후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합니다. 매달 일정한 금액을 대출기간이 끝날 때까지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스피드론이지는 대출을 시작하는 날부터 끝날 때까지 원리금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상환하는 스피드론프리A는 대출기간(최장 12개월)동안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 도래시 원금을 한번에 갚는 방식입니다.

신청방법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에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 ARS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가능시간은 자정부터 22:30까지입니다. 신용카드론의 장점은 CD기나 ATM기에서도 대출신청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신한은행이나 신한카드 지점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0303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