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금리-i-one 직장인스마트론

ibk 기업은행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최저금리 3.04%,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조건

지금 다니시고 있는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어야 합니다. 또한 기업은행 통장에 1년 이상 급여이체중이어야 합니다. 급여이체는 5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은 7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으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i-one뱅크앱을 설치후 신청합니다. 재직확인 및 소득정보는 개인정보만 동의해 주시면 전산상으로 정보가 수집되며, 별도의 서류제출이 필요 없습니다. 대출신청은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가능합니다. 24시~01시까지는 신청이 불가하고 기타 시간대에는 야간이건 심야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은 신청일에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신용대출상품이라 담보가 필요 없습니다.

출처-기업은행 홈페이지

​대출정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대출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저신용/저소득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CB 6-7등급, 연소득 45백만원 이하의 분도 걱정 없이 신청하세요.

일시상환방식이나 마이너스대출 방식은 대출기간이 1년,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하는 경우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금리와 한도는 대출신청자의 신용등급, 기대출규모, 현금서비스 금액에 따라 자체심사 후 판정합니다. 특히 대출한도의 경우 기대출금액과 연봉에 따라 결정될 확율이 높으며, 연봉은 최근 3개월동안 건보료 또는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실적을 토대로 연봉을 산정합니다.

금리는 최저 3.04%, 최고 7.97%입니다. 변동금리보다는 고정금리가 낮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2019/11/18 - [자유로 가는 길] - nh농협은행 신용대출은 e직장인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nh농협은행 신용대출은 e직장인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NH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 NH농협은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장인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대출한도 2천만원까지, 대출금리는 최저 3.98%입니다. 금리가 아주 싸지는 않지만..

pajustory.tistory.com

2019/11/13 - [자유로 가는 길] -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 ​ 부동산경기 과열로 정부에서는 부동산 규제정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출규제가 있어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집값의 40% 이상을 대출,..

pajustory.tistory.com

2019/11/05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 금리 한도(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 금리 한도(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 새차를 살 때도 중고차를 살 때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당장 필요한 차를 구입시 자신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찾는 것도 일이고, 찾는 과정에서 최대한 정보를..

pajustory.tistory.com

 

금리우대 조건

우대금리 조건도 있습니다. 기업은행 신규대출자는 0.1% 우대해 드립니다. 기업은행의 신용카드 실적, 예금가입, 통장자동이체, 주택청약종합저축, 스마트뱅킹,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시 우대금리를 부여합니다.

마이너스통장(수시상환)은 0.5%의 금리를 가산합니다. 보통 마이너스통장은 다른 신용대출상품보다 금리가 높습니다.

문의

기업은행 고객센터 1588-2588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출처-기업은행 홈페이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