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위례 A1-5 공공분양 청약전략

 

 

공공분양은 청약저축과 종합저축만 지원할 수 있고, 저축총액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1순위 당해지역이 확율상 당첨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상하는 청약저축액이 2200만원입니다. 

최근 과천지식정보타운 청약시 고액통장의 낙첨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예비청약자들이 좌절을 맛봤습니다. 시장은 항상 시장참여자들의 심리에 의해 왜곡이 생깁니다. 지금의 시장은 그 어느 누구에게 이성적으로 묻는다고 해도 '과열'입니다. 

아래의 위례 공공분양 청약결과로 자신의 합리적인 청약전략을 짜 보세요.

 

 

오히려 이 상황에서 서둘러서 될 일은 없기에 조급해 하지 않고 서서히 때를 기다리셔야 합니다. 주식시장처럼 주택시장도 파동을 그립니다. 많이 올랐다면 뭔가의 재료나 상황이 닥친 이후 조정기를 겪게 됩니다. 당장 내년 초에 조정기가 오지 않더라도 3~5년 사이에 조정기가 올 확율이 큽니다.

2020/11/16 - [도시와 주택] - 고양시 덕은지구 지축지구, 경기도 공공분양 아파트 분양일정

고양시 덕은지구 지축지구, 경기도 공공분양 아파트 분양일정

고양시 덕은지구 지축지구, 경기도 공공분양 아파트 분양일정 ​ 한국의 아파트 청약조건은 참 이상합니다. 물론 조건 하나하나가 정책이 담겨 있고, 이유가 있겠지만 과거에 필요했던 논리가

pajustory.tistory.com

2020/11/11 - [도시와 주택] - 비조정대상지역 주택 취득세율 감면방법(공시가격 1억원 이하 취득)

비조정대상지역 주택 취득세율 감면방법(공시가격 1억원 이하 취득)

비조정대상지역 주택 취득세율 감면방법(공시가격 1억원 이하 주택 취득) ​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다주택자가 주택을 취득하는 경우 취득세 중과가 되고 있습니다. 다주택자의 취득세

pajustory.tistory.com

2020/11/04 - [도시와 주택] - 서울경기수도권아파트 2020년하반기 분양일정(감일푸르지오마크베르)

서울경기수도권아파트 2020년하반기 분양일정(감일푸르지오마크베르)

서울 경기 수도권 아파트 2020년 하반기 분양일정(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등) ​ 11.4 과천 르센토 데시앙, 푸르지오어울림 라비엔오, 루르지오 오르투스 과천 과천 지식정보타운(지정타)의

pajustory.tistory.com

그때의 하락장을 맞이하게 되면 모두에게 내집마련의 기회가 오게 되지만 막상 그때가 오면 주택매수가 두려워 지게 됩니다. 욕심과 함께 공포가 급습하여 판단력이 흐려 지게 됩니다. 3기 신도시가 분양하게 되면서 공급물량 때문에 조정을 받게 되면 그때 당신의 흔들리지 않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셔요. 

 

 

서울 고덕강일은 12월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원당롯데, 둔촌주공, 일산호수공원 주상복합, 지축지구 대림 이편한세상, 장항지구 등이 분양을 준비중입니다. 

판교밸리

3기 신도시 공공분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