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덮밥 전문점 홍대개미가 공덕역에도 입점해 있습니다. 공덕역 롯데캐슬 지하상가가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개미는 프랜차이즈여서 수도권 곳곳에 있습니다.

수도권 뿐 아니라 최근에는 부산에도 오픈했네요.

 

 

홍대개미란 상호명이 담긴 뜻은 홍대는 당연히 저희가 알고 있는 홍익대학교 앞에서 시작해서 홍대일 꺼고, 개미는 곤충이 아니라 우리말 '특별한 맛'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개성 있는 맛이라는 뜻인 거죠. 홍대의 맛집을 우리말로 쓴 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추천메뉴는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가격은 12천원에서 100원을 뺀 11900원입니다. 가격대는 거의 12,000원대입니다. 

 

공덕직영점의 매장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국 매장이 아래 모습과 같을 겁니다. 프랜차이즈라 본사에서 모든 세팅을 도와 드리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맹비 및 인테리어비 등이 포함되어 창업하는데 2억 정도 듭니다. 30평형 기준이구요.

2022.04.22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역 맛집 봉추찜닭, 안동찜닭(공덕맛집 추천)

 

공덕역 맛집 봉추찜닭, 안동찜닭(공덕맛집 추천)

닭요리를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찜닭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메뉴입니다. 찜닭의 대중화를 이끈 공덕맛집 봉추찜닭을 소개해 드립니다. 봉추찜닭은 원래 안동의 시골시장에서 팔던 찜닭을 브

pajustory.tistory.com

2022.04.18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마포 공덕역 돈까스(치즈돈가스) 맛집, 카츠오우 데이트 장소 추천

 

마포 공덕역 돈까스(치즈돈가스) 맛집, 카츠오우 데이트 장소 추천

 카츠오우 돈까스 맛집을 소개합니다. 카츠오우는 강남점, 역삼점, 도곡점을 보유한 돈가스 체인점입니다. 강남에서 성공한 돈까스 맛집이 공덕점을 오픈했습니다. 위치는 공덕역 4번출구에서

pajustory.tistory.com

 

2022.03.19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청년창업대출 신청자격, 금리, 한도(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청년창업대출 신청자격, 금리, 한도(서민금융진흥원)

코로나로 인해 정부의 지원을 받는 대출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정부청년대출상품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청년층에 조금이나

pajustory.tistory.com

 

스테이크 덮밥의 모습입니다. 간단한 메뉴에 장국, 김치, 단무지가 제공되는데 장사가 비교적 잘 됩니다. 짭짤한 맛에, 스테이크의 고기질도 괜찮습니다. 

 

스테이크와 콩나물, 단무지와 마늘짱아찌가 곁들여져 밥하고 함께 먹으면 음식궁합이 맞습니다. 와사비도 있는데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스테이크덮밥이나 연어덮밥이 나름 재료단가가 높아서 인지 가격대가 높지만 음식의 맛으로만 평가한다면 평타 이상입니다. 한끼 식사하는데 손색 없는 '홍대개미'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