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가격Vs LPI연비 비교-그랜저 IG를 넘을까?

차세대 엔진을 탑재한 K7 프리미어가 출시되었습니다. 라인업은 2.5가솔린, 3.0가솔린, 2.4하이브리드. 2.2디젤. 3.0LPi입니다.

 

 

 

이중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이 바로 하이브리드와 LPI 버전일 것입니다. 하이브리드가 연비가 잘 나와 좋지만 그만큼 차량가도 높기 때문입니다. LPI를 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LPI도 가솔린 대비 연비가 잘 나오고 출력도 잘 나와 만족감을 나타내며 타고 다니죠.

2019/05/10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타이어추천, 타이어교체교환가격 후기(공임나라보다 쌈)

 

타이어추천, 타이어교체교환가격 후기(공임나라보다 쌈)

타이어추천, 타이어교환가격이 공임나라보다 쌈 ​ 모바일(앱)과 웹(컴퓨터)의 가격차 쇼핑몰 앱을 통해 보는 가격과 컴퓨터 브라우저로 보는 가격이 다릅니다. 할인율 적용이 달라서 가격차가 발생합니다. 컴퓨터..

pajustory.tistory.com

2019/03/30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2019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프로모션, 서비스센터 위치

 

2019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프로모션, 서비스센터 위치

영국드라마 보디가드를 보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가 아주 근사하게 나옵니다. 영국왕자의 차로도유명한 랜드로버 SUV는 대형SUV 중에서도 고급형으로 유명합니다. 아래 사진으로 봐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입니..

pajustory.tistory.com

2019/01/17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전기차 충전시간, SK, GS주유소의 미래는 전기자동차충전소

 

전기차 충전시간, SK, GS주유소의 미래는 전기자동차충전소

전기차 충전시간, SK, GS주유소의 미래 ​ 이제 주유소에서 전기차 충전을 시작한다. 과점시장인 주유소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당연한 이치다. 전기차 비중이 전체 운행차량 대비 크지 않지만 의미있는 증가세..

pajustory.tistory.com

K7 하이브리드

출력은 가솔린 대비 낮지 않고 동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직접 시승해 보신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한 사항입니다. 또 다른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세금감면입니다. 하이브리드카가 친환경자동차로 분류되다 보니 등록세 140만원, 취득세 140만원 해서 총 280만원의 세금이 감면됩니다.

장기렌트​

자신이 사업자를 가지고 계시면서 비용처리도 감안하신다면 장기렌트도 고려해 볼만 합니다. 주행거리가 많은 경우에는 차량감가가 심한데 이런 분들이 차량을 자주 바꾼다면 차량에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겠죠? 장기렌트는 이런 분들에게 유리한 차량이 되겠습니다. 일단 렌트라고 해서 조금 꺼리는 부분이 있는데 일단 비용 부분을 자세히 알아 보시고 개인차량을 운영하는 것과 비교하신다면 판단이 서실 것입니다.

 

가솔린은 제껴두고, 연비 좋고 정숙성이 가미된 하이브리드, LPI, 디젤 중에서 차량가격과 연비를 잘 비교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디젤도 연비가 잘 나오지만 소음때문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디젤 생각보다 소음 작습니다. 직접 시승으로 경험해 보세요. 차량선택은 즐거운 일인과 동시에 어려운 선택입니다. 차량가격이 연봉 수준이라서요. 일년치 연봉, 일년 내내 일해서 버는 돈을 한꺼번에 써야 하는 아주 중차대한 일이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