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고기를 구어주는 그런 자연형 농장이나 가든을 찾고 계신가요? 야외에서 먹는 숫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김포맛집 '성원농장'을 소개합니다.

성원농장은 단체모임에 적합한 식당입니다. 50명 전후의 회사 단체회식이나 야유회도 괜찮고 몇가족이 모여 가족단위의 모임도 괜찮은 곳입니다. 단지, 젊은 분들이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사진으로 분위기를 잘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내좌석은 없는 거의 천막조 내 야외에서 드시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휴무일이므로 참고하세요. 예약은 하지 않을 정도로 공간이 넓은데 혹시 모르니 전화해 보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031-986-5292입니다. 전화번호 뒷자리가 오리구이네요.

 

입구에 주차하시고 건물 측면으로 들어가시면 저런 모습이 보이세요. 50명쯤 되시는 분들이 회사 워크샵으로 식사도 하시고 족구도 하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이렇게 식사하는 좌석 밑에 족구장 한 코트가 있습니다. 땅이 반질반질해서 족구하기 괜찮아요.

 

성원농장의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와 오리, 닭이 주요리입니다. 생오겹살 1.5킬로를 먹었는데 성인4명, 아이들 4명이 먹기에는 부족한 듯 먹었습니다. 소세지도 추가했는데 말이죠. 부족한건지, 잘 먹은건지는 미스터리입니다. 

 

오겹살은 저렇게 대형화로에 미리 준비된 장작을 올려 두고 대형토치로 숫불을 만듭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세요.

 

숫이 만들어 지고 있는 옆쪽에는 주문한 고기 1.5킬로와 소세지가 대기중입니다. 고기두께가 두툼합니다. 저런 숫불에서 얇은 고기를 구으면 금방 육즙(기름기)가 빠져 고기가 바싹해 지고 딱딱해 진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듯 합니다. 

 

불길이 없어지고 숫만 남아 열기를 담고 있을 때 고기를 굽습니다. 고기에서 기름이 떨어지기 때문에 연기는 많이 나는데 불길이 안올라와 고기가 타지 않고 익습니다. 

2018/12/15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파주운정맛집 고기집 외식장소 추천 소플러스

2017/07/05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파주운정맛집] 운정 대한초밥 메뉴추천 전화번호

2017/04/04 - [쇼핑과 맛집 후기/이태원,경리단길 맛집지도] - 경리단길 한식 맛집추천 이태원짜박이

 

캠핑 가서 보면 화롯대에 고기나 생선을 구을 때 불길이 있는 상태에서 굽기 때문에 고기가 밑에 떨어지면 불길이 고기쪽으로 올라 와 타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저렇게 숫만 있을 때 구어야 불길이 안올라 오고 고기도 안태우고 숫불로 구을 수 있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다 구어지면 사장님이 저렇게 고기를 접시에 담아 테이블로 가져다 주십니다. 나머지 고기는 알아서 가져다 먹는 구조입니다. 

 

오랜만에 맛집후기를 적어 봤는데 맛집이라 쓰고 식당이라 읽는 오늘날의 맛집후기 세상에서 정보를 원하는 잠재고객분들이 사진에 속고 후기에 속지 않으려면 인터넷정보와 실제방문경험을 잘 비교해 봐야 내공이 쌓이는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