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산탄현 치킨맛집, 가성비 높은 치킨맛집입니다.

- 동암치뽀끼는 프렌차이즈점이며, 그래서 관리도 잘 되고 깔끔한 듯 합니다. 

 

 

ㅌ  .

 

 

경의중앙선 일산탄현역 인근에 위치한 '동암치뽀기'란 치킨집은 코로나가 터진 이후 알게 되었습니다. 철길 옆 야외테이블에서 치맥을 했습니다. 근처 치킨집도 많았지만 웬지 모를 깔끔함과 젊음이 느껴져 일단 주문했는데 맙소사 이런~~

맛있는 겁니다. 순살치킨에 떡볶기 조합이 이리 맛있을 수가....

아래는 홀 내부 사진입니다. 홀에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한적한 시간대에 사람들을 피해 먹어보고도 싶습니다. 치맥과 떡볶기를 말이죠.

 

 

 

물은 꽁짜인데 이 물은 생수병으로 제공되어 너무 너무 위생적입니다. 나머지 음료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2021.03.26 - [세상사는 이야기] - 수에즈운하 선박좌초와 유가폭등, 통행료는 얼마?

 

 

 

여기서 부터는 메뉴판입니다.

가성비 메뉴로는 치뽀끼 17000원짜리 세트입니다. 순살치킨이 가득하고, 치킨, 양배추사라다, 국물떡볶기가 제공됩니다. 저는 이날 테이크아웃으로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테이크아웃시 음료 하나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2020.03.22 - [쇼핑과 맛집 후기] - 빵집맛집-식빵연구소 일산 덕이동 덕이지구 , 파주 운정

저 세트의 양은 성인 3명 정도인듯 합니다. 물론 성인도 성인 나름이겠지만 말이죠.

 

 

 

 

 

 

포장은 이렇게 나옵니다. 정갈한 포장이쥬?

 

 

 

야채셀러드도 저렇게 포장되고, 국물떡뽁기 안에 메추리알 들어 있는거 보세요. 넘 먹음직스럽쥬?

 

 

 

네이버지도에 '동암치뽀끼'로 검색해 보세요. 전화번호가 나오면 바로 전화하셔서 테이크아웃을 주문해 보세요. 

탄현맛집 치킨맛집 강추합니다. 사장님 장사 잘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손수 맛집 포스팅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