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민정 프로필, 남편(경희대, 청와대 대변인, 아나운서)

청와대 대변인 출신, KBS아나운서 출신의 고민정은 1979년생입니다. 서울 성동구에서 출생했습니다. 고민정은 막내딸입니다.

 

 

경희대 중어중문학교를 졸업 후 칭다오대학교에서 공부를 했지만 석사를 취득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KBS 아나운서로 취직하여 2004년부터 아나무서 생활을 합니다. 2017년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13년 간의 KBS아나운서 생활을 접고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부대변인으로 발탁됩니다.정확히 말하면 문재인 대통령 후보 시절 선대위 캠프에서 대변인을 한 이후 대통령 당선되자 청와대에 입성합니다. 대통령 선거준비를 위해 KBS를 그만 두고 선거 유세를 했던 것이죠. 총선을 위해 청와대 대변인을 2020년 1월 사퇴합니다.

남편되시는 분은 조기영 시인입니다. 68년생으로 고민정 대변인과는 11살 차이입니다. 나이차가 많이 나는 부부입니다. 남편분도 경희대 중어중문학교를 졸업한 걸로 짐작하건대 대학교 CC였던 것 같습니다. 2005년 10월에 결혼했습니다. KBS 입사 1년 후 결혼한 것입니다.

자녀는 둘(1남 1녀) 있습니다. 둘째는 어린 딸입니다. 어린이집을 다니는 걸로 봐서 6~7세 가량으로 추정합니다. 큰 아이는 아들인데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추정합니다.

2020/01/21 - [자유로 가는 길] -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신용대출 추천(bnk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신용대출 추천(bnk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대출 추천(bnk경남은행) ​ 마이너스통장 대출인데 최저금리가 2.4%의 강점을 가진 경남은행 BNK마이너스대출입니다. 한도는 1억원입니다. 메이저 은행이 아닌 지방은행이 이 정도의..

pajustory.tistory.com

2019/12/30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 요즘에는 영업점(은행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합니다. 이렇게 대출하면 시간절약, 교통비 절약이 되죠. NH모바일..

pajustory.tistory.com

2019/09/27 - [자유로 가는 길] - 로또 1등 당첨금액과 세금, 추첨방송일시간 토요일 일요일 판매시간

 

로또 1등 당첨금액과 세금, 추첨방송일시간 토요일 일요일 판매시간

로또 1등 당첨세금 추첨방송일시간 토요일 일요일 판매시간 ​ 서민들의 희망이 주식일까요 부동산일까요? 주식도 부동산도 자금이 있어야 하는데 주식은 작은 돈으로도 투자해서 큰 돈을 벌 수도 있지만 날릴 수..

pajustory.tistory.com

남편 되시는 분과 고민정님은 공동으로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 보면 두 분의 정치철학과 견해, 일상이 담겨 있습니다. 청와대 생활 이전 풋풋했던 일반인 시절 맛집과 요리 등의 포스팅을 보면서 일반인과 공인의 차이는 그리 큰 것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요즘은 블로그를 거의 안하고 있고, 정치인 지망생 답게 페이스북을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자신의 정치이야기 등을 담아가며 정치인으로서 총선을 준비하고 있는 듯 합니다.

고민정은 책을 여러 권 냈습니다. 직업으로 수필가라는 타이틀이 있을 정도입니다. 저서로는 아뿔싸 난 성공하고 말았다, 그 사람 더 사랑해서 미안해, 다시 동화를 읽는다면, 당신이라는 바람이 내게로 불어왔다 등입니다.

고민정이 간첩이라는 이야기는 일베 수준의 작자들이 만들어낸 조잡한 수준의 썰에 불가합니다. 이런 근거 없는 글들이 인터넷에 돌아 다니며 종북몰이, 인신공격 등을 이어간다는 사실이 참 애석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