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레가츠를 추천드리고, 치즈가츠를 비추드립니다. 

 

둘다 메뉴판에는 베스트 메뉴라고 나와 있으나, 치즈가츠는 치즈만 듬뿍 들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말이죠. 가격도 히레에 비해 더 비쌉니다. 

아주 홀이 넒은 편이 아니여서 붐비는 점심에는 약간의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호기심에 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는 히레가츠의 모습입니다. 진정 돈까스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히레를 선택하세요.

가츠 외 밥 한공기, 장국, 셀러드가 개인당 나오므로 코로나 시대에 심리적으로나마 염려가 덜 합니다. 

 

메뉴판 가격대를 참고해 주세요. 요즘 외식비가 전체적으로 올라서 밥 한끼가 기본 7~8천원입니다. 이 기준으로 히레가 9천원이니 약간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고기를 먹으니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

 

2022.02.14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맛집 고기맛집 영광보쌈 가격과 수육양(공덕역)

 

공덕맛집 고기맛집 영광보쌈 가격과 수육양(공덕역)

서울 서부권 만남의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장소는 바로 공덕역입니다. 공덕역이 교통도 좋고 맛집도 많기 때문이죠. 맛집을 고를 때에도 고민이 필요할 정도로 종류도 다양해 입맛과 선호도

pajustory.tistory.com

2022.03.04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맛집 공덕역 고기집 데이트 추천, 매운갈비찜(온다옴)

 

공덕맛집 공덕역 고기집 데이트 추천, 매운갈비찜(온다옴)

공덕역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 추천드릴 점심메뉴는 바로 "매운갈비찜"입니다. 사실 매운맛이 서서히 올라오기도 하거니와 완전 매운맛은 아니니 부담 없이 찾아 주세요. 맛있게 매운 매운

pajustory.tistory.com

2022.03.03 - [자유로 가는 길] - 토스뱅크 신용대출 사잇돌대출 이자금리와 자격조건, 한도

 

토스뱅크 신용대출 사잇돌대출 이자금리와 자격조건, 한도

토스뱅크 신용대출 사잇돌대출 금리와 조건 인터넷은행 토스뱅크의 신용대출 금리는 얼마나 될까요? 신용대출은 최저 3.26%, 사잇돌대출의 최저금리는 5.34%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

pajustory.tistory.com

 

 

공덕역 4번출구에서 조금 걸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 돈가스집은 체인점입니다. 강남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