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서부권 만남의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장소는 바로 공덕역입니다. 공덕역이 교통도 좋고 맛집도 많기 때문이죠. 맛집을 고를 때에도 고민이 필요할 정도로 종류도 다양해 입맛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잘 삶아진 수육에 김치를 싸서 먹는 보쌈 잘하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공덕역 '영광보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이고 단일메뉴라 일행 중 못드시는 분들이 있으면 선택이 어렵지만 보쌈 자체의 맛은 보장되므로 지인을 소개해 줘도 기본 이상의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보쌈과 생굴 밖에 없습니다. 보쌈을 주문하면 고기와 김치, 그리고 된장찌게가 나옵니다. 

아래 접시에 나오는 수육양이 2인분입니다. 조금 먹은 후인데 양이 많지 않습니다. 

 

생굴의 모습입니다. 보쌈이 맛있고 생굴은 그냥 보통 정도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굴이야 자체의 품질에 따라 맛이 좌우되는 것지 영광보쌈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포함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 24,000원입니다. 1인 12000원 수준인데 저녁겸 반주와 함께 먹기에는 그리 비싸지도 않아 보입니다. 그러고 보니 생굴가격인 12000원이니, 부족하다 싶으면 보쌈을 더 주문해도 될듯 싶습니다. 성인남성 기준으로 2명 이인분 을 주문하면 양에 차지 않을 겁니다. 주고객층은 중년의 남성들입니다.

홀 의자는 전체가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2021.05.28 - [자유로 가는 길] - [주식투자전략]원유가격 상승에는 정유주, 금리인상에는 은행주(미국주식 추천주)

 

[주식투자전략]원유가격 상승에는 정유주, 금리인상에는 은행주(미국주식 추천주)

정유회사 관련주 국내 증시에는 정유 관련주, 다시 말해 석유를 판매하는 대기업이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에스케이이노베이션입니다. 최근 유가가 급등하며 기름값 걱정이 많으시죠? 어차피

pajustory.tistory.com

2021.07.22 - [세상사는 이야기] - 당근마켓 꿀팁, 중고거래 정품 짝퉁 구별방법

 

당근마켓 꿀팁, 중고거래 정품 짝퉁 구별방법

- 중고거래의 중요한 교훈 - 당근마켓 꿀팁, 중고거래 정품 짝퉁 구별방법 당근마켓에는 수많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많이 사고 팔고 하는 물건 중 하나가 골프의류, 스포츠용품입니다. 하지만 가

pajustory.tistory.com

2021.12.13 - [자유로 가는 길] -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융자) 정부는 어려운 여건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분들을 위해 정책자금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1.5%로 초저금리에 해당하는 정책대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평일 기준 18시에 방문하셔도 대기할 수 있습니다. 술자리를 겸하는 메뉴라서 18시에 가서 대기하신다면 대기시간이 길수 있습니다. 장사 꾸준히 잘 되는 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