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 고기맛집 '한판집'은 본점이 대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후5시 이후 시간대에는 예약을 받지 않는 식당은 장사가 너무 잘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장사 잘되는 고기집의 비결

장사 잘되는 고기집의 비결은 고기가 신선하면서 맛있고, 반찬과 밥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직원이 친절한 것이 다입니다. 위치가 역세권이면 금상첨화 겠지만 그만큼 가게 임대료에 대한 부담이 있기 때문에 불리합니다.

한판집은 대화역 맛집이라 쓰고, 일산서구 성저마을 주택가 깊숙한 곳에 있어 동네맛집이라 읽어야 할 정도로 초역세권은 아닙니다. 

 

메뉴판/가격

모둠고기 한판이 3.9만원~4.2만원 수준인데 남성 4명이 가면 저 한판으로는 부족합니다. 껍데가도 판매하며, 소주안주로 좋습니다. 

 

성저마을에 위치한 한판집이 본점이고 가까운 파주운정지구 등에 가맹점이 있을 정도로 프렌차이즈화 되어 있습니다. 

 

한판을 주문하면 아래와 같이 고기가 나옵니다. 생고기가 아주 싱싱합니다. 어쭙짢은 소고기 먹을 바에야 질 좋은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한판집은 고기 외에도 콩나물, 야채, 소스 등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2021.12.13 - [자유로 가는 길] -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융자) 정부는 어려운 여건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분들을 위해 정책자금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1.5%로 초저금리에 해당하는 정책대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22.02.16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야당역 고기집 맛집, 파주운정삼겹살맛집은 조형진 일산갈비

 

야당역 고기집 맛집, 파주운정삼겹살맛집은 조형진 일산갈비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야당역이 운정의 핫플이 되었습니다. 젊은이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이 선호할 만한 음식점도 즐비합니다. 야당역을 중심으로 신도시쪽은 젊은이들 취향의 빌딩 저층 음식

pajustory.tistory.com

2022.03.31 - [쇼핑과 맛집 후기] - 망리단길 회집 망원시장 맛집 나들이

 

망리단길 회집 망원시장 맛집 나들이

마포구에 위치한 망리단길이나 망원시장에는 먹거리가 참 많습니다. 대형마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소박한 서민들의 정취도 느낄 수 있고 품목에 따라 다르겠지만 공산품을 제외한 야채, 수산물

pajustory.tistory.com

 

된장국은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불판에 올려져 있는 젓 비슷한 소스도 맛있습니다. 고기에 찍어 먹는 소스로 조금 신경쓰는 고기집에는 거의 저런 소스가 있습니다. 

 

 

당일 도축된 고기를 주문과 동시에 바로 썰어서 주문한 테이블에 제공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고기 맛있습니다. 

이걸로 증명된 맛집입니다.

http://naver.me/Gulbbj95

 

한판집 뒷고기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9 · 블로그리뷰 222

m.pla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