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 사시는 분들이 특별한 날 특별한 식당을 찾아 가시는 곳이 바로 '양수면옥'입니다. 가격대 비싼 고기집이며, 그만큼 으리으리한 고급 고기집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시거나, 상견례를 하거나, 특별한 손님에게 대접해 드릴 수 있는 음식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수면옥의 위치는 풍산역 인근이긴 한데 대부분 차량으로 이동하시므로 그냥 네비에 '양수면옥' 검색하시면 됩니다. 풍동 애니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보시죠.

점심특선으로 불고기를 드시면 인당 2.5만원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꽃등심을 드시면 인당 5.2만원입니다. 4명 기준 소고기 드시고 오시면 예산을 25만원 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양수면옥의 인테리어는 내외부 다 한옥을 컨셉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운영자분의 취향이 반영된 소품들은 한국적 고유물, 자연식물 등으로 장식해 뒀습니다. 

 

멀리서 보니 건물과 소품이 잘 어울리죠? 바닥의 대리석 조각들도 은근히 잘 어울립니다. 

 

정문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한국 전통의 지붕과 벽으로 장식해 두었습니다. 소품도 소품이지만 이런 건축물이 주는 느낌이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듯 합니다. 

 

내부의 문과 창도 한국전통, 한옥 스타일을 적용하였습니다. 식탁은 좌식이 아닌 입식으로 준비되어 있어 앉아서 식사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실 껍니다.

 

기본 반찬이 여러개 나오는데 하나 하나가 다 맛있습니다. 정성을 들인 밑반찬입니다. 

 

육회의 모습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가격입니다. 양 대비 가격이 사악합니다. 

 

등심, 새우살 등의 가격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느껴 지지만 오늘은 특별한 날이므로 맛있게 먹습니다. 부모님 식사대접해 드린다고 모시고 가서 메뉴판 보여 드리지 마세요. 가격 보고 드시면 소고기가 목에 안넘어 갈수도 있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보이죠? 고기등급이 최상급으로 보입니다.

 

http://naver.me/Gi9sepmB

 

양수면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8 · 블로그리뷰 482

m.place.naver.com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