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산역 앞 퀸즈파크의 삼겹살맛집을 소개합니다. 퀸즈파크는 여러 동이 있는데 지하주차장은 여러 동이 연결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합니다. '화끈한 돼지집'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시설이 최신입니다.

 

http://naver.me/xyUjuHJa

 

화끈한돼지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4 · 블로그리뷰 204

m.place.naver.com

 

 

홀의 모습입니다. 전체 수용인원이 50명 전후 될듯 합니다. 일렬로 앉자서 회식도 가능한 구조의 테이블 배치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가족단위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혹시 점심 단체손님으로 예약하시는 경우 대표님과 별로 협의하셔야 합니다. 

 

맥주는 병당 오천원, 소주는 4,500원입니다. 

2022.05.16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강서구 등미역 염창역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투비전(제이케이블라썸호텔)

 

강서구 등미역 염창역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투비전(제이케이블라썸호텔)

염창동에 있는 골프존파크를 소개드립니다. 증미역에서 제일 가깝고, 등촌역에서 멀지 않습니다. 블라썸호텔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고 호텔 외부에 골프존파크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 처음 가

pajustory.tistory.com

2021.07.14 - [쇼핑과 맛집 후기] - 왕십리 삼겹살 고기집 맛집 장흥집(서울 중구 황학동)

 

왕십리 삼겹살 고기집 맛집 장흥집(서울 중구 황학동)

오랜만에 맛집을 공개합니다. 냉장삼겹살을 맛있게 잘 하는 식당입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반찬도 정갈합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의자가 있어 어른들 모시고, 지인과 가볍게 식사하면서

pajustory.tistory.com

2022.04.01 - [자유로 가는 길] - 창업자금 소상공인지원대출, 정부지원 미소금융창업대출 자격조건

 

창업자금 소상공인지원대출, 정부지원 미소금융창업대출 자격조건

창업자금 소상공인지원대출, 정부지원 미소금융창업대출 자격조건 자영업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제일 큰 걱정이 바로 자금입니다. 창업자금을 마련하는데 필요한 대출을 알아 보시는 것이

pajustory.tistory.com

 

기본 상차림의 모습입니다. 불판은 돌판이라 그런지 기름이 많이 안튀기더라구요. 와사비 등 고기와 함께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제공됩니다. 

 

삼겹살은 두툼합니다. 얆은 삼겹살 보다는 두툼한 삼겹살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육즙이 흘러 딱딱하지도 않습니다. 여유로운 시간대에는 직원분이 고기를 구어 주므로 고기 굽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회사회식을 한다면 막내직원이 고기구어야 하는 부담이 없는 고기집입니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입니다. 삼겹살 1인분 후 목살을 드셔도 좋습니다. 이후 후식으로 냉면 한그릇 드시는 것이 삼겹살집의 정석코스입니다.

 

고기 구을 때 콩나물과 김치를 함께 구어 고기와 함께 먹으면 간도 맞고 좋습니다. 

간단히 발산역 맛집 '화끈한 돼지집'의 삼겹살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할 만한 인테리어, 맛도 만족입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집은 아니지만, 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회식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위치도 대로변 1층이라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상 삼겹살 맛집 '화끈한 돼지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