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배터리 교체, 최저가 자가교체비용, 교환가격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부터 겨울 동안 말썽을 피우는 자동차 부품 중 하나가 바로 배터리입니다. 배터리의 수명은 당연히 있고 사용연한에 다르긴 하지만 배터리가 아무 문제도 없는데 미리 교체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겁니다.

날씨가 추워진 어느 날 시동이 안걸려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불러 점프를 하면서 배터리 수명이 다 된걸 확인하곤 하죠. 혹시 모르니 점프로 시동을 건 후 30분 이상 주행해 보세요. 주행하면서 충전하는 것인데 정상적인 배터리라면 다음날 방전이 안되야 하는데 다음날도 방전되어 있다면 배터리가 수명을 다했다는 증거입니다. 

 

자동차보험 서비스 배터리 교체비용 

보험사와 연계된 렉카서비스에서 출동해서 점프를 통해 시동을 걸어주면서 영업을 합니다. 보통 교체비용은 10~12만원 현금결제 조건이며, 카드결제시 부과세 별도입니다. 이렇게 비싼 비용으로 누가 교체하나 싶은데 인터넷 정보를 검색하지 않거나 자동차에 별로 신경쓰고 싶지 않고 간편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싶은 분들은 비싼 비용으로 교체를 합니다. 

인터넷가 최고 저렴

배터리 사양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일반적인 델코 DF80L 기준으로 6~7만원 수준입니다. 단, 폐배터리 반납하고 자가교체해야 합니다. 자가교체가 쉽다고는 하는데 일단 엄두가 안나는 경우 정비소 공임비용 만원밖에 안하니 인터넷으로 새 배터리 받아서 정비소에서 공임 주고 교환하시면 됩니다. 

싸군배터리라는 업체가 싸고 직접교환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공구도 빌려 줍니다. 차종별로 교체설명서도 보내 주니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싸군배터리 오프라인 직영점도 전국 곳곳에 있으니 검색 후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2020/09/17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보험료 할인방법, 공동명의, 환입제도, 동일증권

 

자동차보험료 할인방법, 공동명의, 환입제도, 동일증권

​자동차 보험 가입시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은 설계에 따라 다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다이렉트보험에 많이 가입하시는데 다이렉트보험은 보험료가 저렴한 장점이 있는 반면, 가입

pajustory.tistory.com

2020/09/09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 다이렉트보험이란 설계사나 보험아줌마를 통하지 않고 보험사와 인터넷으로 바로 계약/신청하는 보험을 다이렉트보험이라고 합니다. 인

pajustory.tistory.com

2020/08/21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총정리-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총정리-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 최근에 출시된 소나타가 안팔려 엄청난 폭(500만원)의 할인을 해 줬다고 하는데 그건 미국 이야기입니다. 한국에서는 소나타건

pajustory.tistory.com

 

코스트코 배터리 교체/교환

코스트코는 약간 사양이 좋고 비싼 배터리를 판매하며 현장에서 교환시 5천원의 공임을 받는다고 합니다. 약간 오래 전 정보라서 추가확인이 필요합니다. 코스트코 회원이면서 좋은 사양의 배터리 교체를 원하신다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배터리 교체시 주의사항

용량을 반드시 맞춰야 합니다. 카센터에서 교체시 정비사분들이 알아서 맞춰서 교체해 주시지만 자가교체시 기존 배터리의 용량을 꼭 확인 후 교체야해 합니다. 용량을 더 큰 걸로 교체하셔도 기존 용량으로 세팅되어 있어 늘어난 용량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덕은지구 Vs 대곡역(능곡재개발) 청약조건, 입주자모집공고

대곡역 롯데의 ​입주자모집공고는 아래의 파일을 클릭해 주세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74MB

 

 

대곡역 롯데캐슬은 전매제한 단지입니다. 84형이 6.2억이라는 분양가격으로 청약을 시작했습니다. 일반분양 기준으로 안정권의 점수대는 최소 60점을 넘어야 야 할듯 예상합니다. 전용84의 일반분양 가구수는 212세대로 다소 작은 숫자입니다. 

중도금대출

조정지역의 경우 중도금대출이 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능곡지구 학군

대곡역이 크게 개발되기 전까지는 아무래도 능곡학군을 이용해야 하고 활성화된 학원가는 화정역 인근 정도로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학교는 능곡중학교와 능곡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곡 학원가와는 거리가 꽤 되어 이용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근의 덕은지구

덕은지구 분양가도 6억 중반~후반 정도로 예상됨으로 덕은지구의 분양물량과도 비교하셔서 판단할 수 있습니다. 향후 덕은지구의 물량은 삼정, 호반 정도가 있습니다. 덕은지구 물량은 해당지역인 고양시민만 신청할 수 있고 모두 높은 경쟁율이 예상됩니다. 예상 컷점수는 60점 전후입니다.

2020/10/22 - [도시와 주택] -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 수도권에 인구의 절반이 사는데 아파트는 많아도 아직 내가 소유해서 살수 있는 아파트는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무주택

pajustory.tistory.com

2020/02/21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 집값은 천정부지로 오르고 이를 방관할 수 없어 집값 잡겠다는 정부는 부동산정책을 쏟아 내건만 풍선효과로 수도권 군데군데

pajustory.tistory.com

2020/01/10 - [자유로 가는 길] -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 대출조건 대출조건은 지역제한, 주택형태 제한, 개인조건 정도로 나뉩니다. 대출신청이 가능한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경남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또한 덕은지구는 분양가상한제 지역이라 주택담보대출을 받으면 6개월 내 실거주를 해야 합니다. 반대로 대출없이 분양대금을 완납한 경우 전월세가 가능합니다. 등기 이후 전매도 가능합니다. 실거주 2년 후 전매시 양도세 면제가 가능합니다. 실거주를 안하신다면 양도세 50%가 부과됩니다. 덕은지구의 시세는 10억~11억 정도로 분양가 7억 기준 3~4억의 상승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기타 고양 분양 예상물량

하남감일푸르지오,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축지구 창릉지구 등입니다. 해당지역 우선물량으로 고양시가 아닌 지역에 청약을 넣으시려면 이사를 먼저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