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민금융지원 햇살론,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사잇돌대출2

정부지원 정책대출 상품인 햇살론과 사잇돌대출2는 많은 서민분들에게 대출을 통해 금융지원을 해 드리고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고금리 대출(대부업, 사채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금리 8%대로 대출해 드리면 상당한 금융적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무담보 대출이며, 신용보증재단을 통해 보증을 서는 신용대출입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연봉 4500만원 이하로서 신용등급 6~10등급의 직장인이여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니는 직장에서 3개월 이상은 재직해야 신청자격이 주어집니다. 연봉 3500만원 이하인 직장인분들은 신용등급과는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정보

생계자금으로는 1500만원까지,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대출로 바꾸는 대환대출은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둘다 받을 수도 있고 둘 다 받으실 경우 최대 대출금액은 3천만원입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며 최장 5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8~9% 수준이며 대출한도와 금리는 개인 신용도와 기타 심사기준에 따라 판정됩니다.

자영업자의 경우도 햇살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소득 4500만원 미만으로서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자영업자로서 3개월 이상 사업체를 영위하는 분이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는 신용등급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상환은 1년 거치 최장 4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매달 나누어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

2019/05/27 - [자유로 가는 길] - 햇살론 서민대출자격조건, 근로자햇살론 취급신청은행

 

햇살론 서민대출자격조건, 근로자햇살론 취급신청은행

햇살론 서민대출자격조건, 근로자햇살론 취급신청은행 사업자가 필요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이 미소금융 대출상품이었다면, 근로자/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은 단연 '햇살론'이 최고 입니다. 최고 3..

pajustory.tistory.com

2019/05/16 - [자유로 가는 길] - 햇살론, 바꿔드림론, 안전망대출을 통한 대출관리, 부채관리(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햇살론, 바꿔드림론, 안전망대출을 통한 대출관리, 부채관리(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햇살론, 바꿔드림론, 안전망대출을 통한 대출관리, 부채관리(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 빚이 너무 많아지고 있나요? 돈이란 것이 사람을 지배하는 요즘에는 어떻게든 아껴써도 갑자기 사고가 나거나 질병이 생기는..

pajustory.tistory.com

2019/04/16 - [자유로 가는 길] - 농협 햇살론 대환대출조건, 서민대출서류(NH저축은행)

 

농협 햇살론 대환대출조건, 서민대출서류(NH저축은행)

농협 햇살론 대환대출조건, 서민대출서류(NH저축은행) ​ NH저축은행(농협)의 대환대출 대표 상품은 햇살론, 사잇돌2 대출입니다. ​ # 햇살론 햇살론은 9%대(9.1% ~ 9.4%) 저금리 대출상품이며, 소득이 작고(4500..

pajustory.tistory.com

사잇돌2대출

생활자금으로 활용 가능한 사잇돌2대출은 금리가 다소 높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다른 곳에서는 이만한 금리의 대출을 진행할 수 없거나, 아예 대출이 막히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잇돌 대출정보

연금리 10~24% 수준이며,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장 5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 가능합니다.

사잇돌 대출자격/신청조건

직장인은 5개월 이상 재직하여야 하며 연봉 1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자영업자(사업자)는 6개월 이상 연소득이 있어야 하며, 연소득은 8백만원을 넘어야 합니다. 연금소득자도 신청이 가능한데 연금연소득이 8백만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햇살론과 사잇돌2 대출은 무직자, 신용불량자, 연체자, 군미필자, 미성년자, 고령자는 신청을 안받고 있습니다.

대출상담사라고 하면서 대출상담과 대출소개를 통해 수수료를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고객은 대출이자, 보증금 외에 수수료는 안내야 합니다. 대출진행비용 등은 다 불법입니다.

2018/11/25 - [자유로 가는 길] - 사잇돌대출자격, 대출조건, 대출은행, 사잇돌2(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사잇돌대출자격, 대출조건, 대출은행, 사잇돌2(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사잇돌대출자격, 대출조건, 대출은행(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중저신용자들을 위한 사잇돌대출을 운영하고 있다. 취급은행은 시중은행 뿐 아니라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나 케이뱅..

pajustory.tistory.com

2018/08/09 - [자유로 가는 길] - 새희망홀씨 대출조건과 심사통과 방법

 

새희망홀씨 대출조건과 심사통과 방법

새희망홀씨 대출조건, 심사통과 방법, 제출서류 ​ 새희망홀씨대출상품은 1금융권에서 취급하는 서민금융 대출상품이다. 소득이 작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은행에서 대출받기가 힘들지만 새희망홀씨대출 같은..

pajustory.tistory.com

2019/05/07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서민대출 맞춤대출 종류, 서민대출자격 모든 것

 

정부서민대출 맞춤대출 종류, 서민대출자격 모든 것

정부서민대출 맞춤대출 종류, 자격 모든 것 ​ 정부서민대출은 정부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저신용자, 저연봉자 분들이 지원자격입니다. 현금서비스, 사채 등에 기대출이 있더라도 상관 없습..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