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맛집을 공개합니다. 냉장삼겹살을 맛있게 잘 하는 식당입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반찬도 정갈합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의자가 있어 어른들 모시고, 지인과 가볍게 식사하면서 소주 한잔, 폭탄 한잔 추천드려도 전혀 손색이 없는 멋진 식당입니다. 누구나 방문해서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식당이 되겠습니다.

 

  

 신당역에서 왕십리 가는 버스를 타고 장흥집 앞에서 내립니다. 장흥집의 위치는 왕십리뉴타운 2구역 텐즈힐아파트 상가입니다.

이렇게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쪽 가로변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있습니다. 그 중 냉동생삼겹을 특화시켜 영업중인 식당이 장흥집입니다.

 

홀은 넉넉한 좌석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끝나면 단체회식도 가능한 규모입니다. 내부인테리어는 레트로 갬성입니다. 중년분들의 아득한 추억이 되살아날 법한 인테리어이며, 젊은 분들도 만족할 만한 레트로풍 실내공간입니다. 

 

메뉴는 냉동삼겹살, 냉동목살이 주력입니다. 고기 구어드시고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대입니다. 스팸밥이 일품입니다. 가성비 끝내줘요.

 

 

2019/10/13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김포맛집 고촌맛집 고깃집 삼겹살 추천 성원농장

 

김포맛집 고촌맛집 고깃집 삼겹살 추천 성원농장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고기를 구어주는 그런 자연형 농장이나 가든을 찾고 계신가요? 야외에서 먹는 숫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김포맛집 '성원농장'을 소개합니다. 성원농장은 단체모임에 적

pajustory.tistory.com

2018/09/12 - [쇼핑과 맛집 후기] - 공덕 공덕역 맛집 신촌설렁탕 수육

 

공덕 공덕역 맛집 신촌설렁탕 수육

참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써 본다. 마음에 여유도 없었고 무엇때문인지 시간도 없었다. 한때는 맛집 찾아 서울을 누비는 게 취미였건만....이젠 그 추억을 되새기며 맛집후기를 적을 줄이야....

pajustory.tistory.com

2020/12/02 - [자유로 가는 길] - 재테크 추천, 스니커테크 투자방법(나이키, 아디다스)

 

재테크 추천, 스니커테크 투자방법(나이키, 아디다스)

재테크 추천, 스니커테크 투자방법 ​ '20년 5월에 발매된 나이키X벤 앤 제리스 SB 덩크 청키 덩키는 추첨방식으로 판매되었고 가격은 12.9만원이었습니다. 발매 3일 후 리셀판매사이트(엑스엑스블

pajustory.tistory.com

 

상차림 모습입니다. 그냥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입니다. 위생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고, 모든 식자재도 품질이 우수합니다. 지인에게 권유해서 찾아가도 욕 안먹는 그런 맛집이쥬?

 

삼겹살에 미나리를 구어먹는 그 맛이란 신선함이 입 속에 가득, 고기의 씹는 맛이 가득한 맛입니다. 여기에 소주 한잔 먹으면 오늘의 행복은 충만하며, 내일의 활력까지 충전됩니다.

 

입가심으로 냉면까지 주문합니다. 이게 맛이 없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여기 찾으시면 안되쥬? 다이어트 끝나고 기념식사 하시러 가셔야쥬?

 

오늘은 왕십리 고기집 '장흥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냉동삼겹의 명가답게 대만족입니다. 왕십리 근처에 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장사 잘 되는 집이니까 전화 한번 해 보고 가셔요.

http://naver.me/5B1vkxPJ

 

장흥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4.65 · 가족끼리 오기 좋은 왕십리 냉삼맛집

m.pla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