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일라식-라식, 라섹 대안 고도근시 난시자 가능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등은 망막을 깍는다는 둥 해서 부작용에 대한 겁도 나고 해서 수술이 망설여 집니다. 난시 있고 망각이 선천적으로 얇은 이들은 렌즈삽입술을 한다고들 하는데 이 수술 역시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결국 눈에 칼 대는 거 싫거나 무서운 이들이 다시 찾는 대안이 렌즈입니다. 소프트렌즈는 산소투과율이 낮아 조금만 껴도 눈이 뻑뻑해 지며 건조한 느낌이 듭니다. 라식의 대안, 렌즈의 대안은 없는 것일까요?

 

스마일라식

현재 출시된 시술 중 가장 진보한 시력교정술입니다. 조건은 각막두께가 나와야 한다는 점입니다. 라식이나 라섹이 각막을 잘라내는 범위가 넓어 회복기간이 길고 부작용이 있지만 스마일라식은 아주 작은 부위만 잘라내 시술하므로 부작용도 적고 회복기간도 빠르다고 합니다. 다만 라식이나 라섹보다 가격대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비용순으로 보면 라식/라섹<스마일라식<렌즈삽입술 순입니다.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높은 산소투과율때문에 아예 렌즈를 끼고 자도 큰 부담이 없을 정도로 착용감이 크다고 합니다. 마케팅 용어로 '라식 대안렌즈'로도 불리우는 한달렌즈입니다. 말 그대로 몇개월 쓰는 렌즈가 아닌 한달 정도 쓰고 교환하는 일회용 렌즈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추천으로 정평이 나 있는 제품입니다. 난시용 렌즈인 토릭 제품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2주 연속으로 착용도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눈의 건강을 위해 수면시에는 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아예 한달동안 눈에 끼고 생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쿠버비전의 '나이트앤데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비싸지만 이 제품이 한달 끼고 생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2019/07/25 - [자유로 가는 길] -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로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로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 ​ 직장인이 쉽게 접근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대출)이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도 일종의 한도가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신용대출로 약정기간..

pajustory.tistory.com

2019/06/20 - [세상사는 이야기] - 전방안내렌즈삽입술 ICL렌즈 부작용(라섹, 라식)-대안은 드림하드렌즈

 

전방안내렌즈삽입술 ICL렌즈 부작용(라섹, 라식)-대안은 드림하드렌즈

전방안내렌즈삽입술 ICL렌즈 부작용(라섹, 라식)-대안은 드림하드렌즈 ​ 눈은 참 소중합니다. 그런 눈이 안좋은 사람들은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는데 이게 좀 귀찮아요. 불편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라섹,..

pajustory.tistory.com

2019/07/02 - [자유로 가는 길] - 근로자생활안정자금대출 융자신청방법(정부지원대출, 근로복지공단)

 

근로자생활안정자금대출 융자신청방법(정부지원대출, 근로복지공단)

근로자생활안정자금대출 융자신청방법(정부지원대출, 근로복지공단) ​ 이 대출상품은 정부지원 복지정책 중 하나입니다. 저소득층 근로자나 임금체불 노동자의 생활, 생계를 위해 연2.5%로 대출해 드리는 상품입..

pajustory.tistory.com

안과에서 하드렌즈 맞추기

일단 초기에 하드렌즈 적응을 버틸 수만 있다면 하드렌드 또한 라식이나 라섹의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드렌즈 적응에 실패해서 사용을 포기하긴 하지만 적응만 한다면 편합니다. 안경점에서도 하드렌즈를 구입할 수 있지만 자신의 눈동자를 측정하여 거기에 맞는 하드렌즈를 주문제작하여 눈이 훨씬 편안합니다. 하드렌즈의 단점은 눈에 먼지가 들어가면 엄청 따갑다는 점입니다. 이 단점 빼고는 자신에게 적응만 잘 한다면 라식의 대안으로서 훌륭히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갈현1구역 재개발

 은평구의 노후주택 밀집지역인 갈현동의 재개발이 진행중입니다. 사업시행인가 이후 시공사 선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갈현1구역에 뛰어든 시공사는 GS건설, 롯데건설, 현대건설입니다.

 

 

최근 뉴스에는 조합에서 건설공사 수주 관련 입찰시 입찰보증금 1300억, 현장설명회 예납금 50억원을 제시하면서 현금을 준비해야 하는 시공사 입장에서는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지적입니다.

 현금베팅 가능한 시공사가 유리하긴 한데 한편으로는 1300억원이라는 목돈을 입찰시 준비해야 하는 것 때문에 유찰이 된다면 재개발 탄력이 느슨해 질 수도 있습니다. 조합에서 입찰시 현금을 들고 오라는 조건을 내건 이유는 어중이 떠중이 다 입찰하지 말고 수주의지가 있는 시공사만 입찰하라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2019/06/05 - [도시와 주택] - 재개발 상가투자, 문래 재개발, 문래동4가(문래1-4정비구역)

 

재개발 상가투자, 문래 재개발, 문래동4가(문래1-4정비구역)

재개발 상가투자, 문래 재개발, 문래동4가(문래1-4정비구역) 문래동 재개발은 10여년 전부터 재개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문래4가는 철공소나 공예소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 영등포구청은 '문래동도시환..

pajustory.tistory.com

2019/03/29 - [우리동네 이야기] - 김의겸 흑석뉴타운 상가 재개발 시세차익? 프로필

 

김의겸 흑석뉴타운 상가 재개발 시세차익? 프로필

김의겸 흑석뉴타운 상가 재개발, 프로필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이 2018년 흑석동 재개발구역의 복합건물(주택+상가)를 25억7천만원에 매입하였습니다. 매입자금은 본인의 현금 14억원, 국민은행 대출 10억2천만원,..

pajustory.tistory.com

2019/02/24 - [도시와 주택] - 재개발 투자 절차, 사업시행인가란?

 

재개발 투자 절차, 사업시행인가란?

재개발 투자 절차, 사업시행인가란? ​ 합정역이나 망원역 일대를 보면 재정비촉진지구로 지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재정비촉진지구는 오래 된 주거지역이나 역세권 상권을 재개발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

pajustory.tistory.com

갈현1주택재개발 개요

 갈현1구역은 GTX예정역이며 3호선, 6호선이 지나는 연신내역 인근에 있습니다. 아파트가 준공되면 단지 중심에서 걸어서 15~2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4116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중 임대아파트는 620가구입니다. 용적율은 230% 수준입니다. 2019년 시행된 의무 임대주택 상한선30% 건설규정에서 제외된 단지입니다.

공사비 논란

 조합에서 제시한 공사비는 평당 425만원입니다. 서울시의 공사원가 제안금액은 492만원입니다. 조합 입장에서는 평당 공사비를 싸게 지을수록 좋고, 시공사 입장에서는 비싸게 지을수록 이윤이 많이 남을 것입니다. 인근 재개발의 평당공사비의 경우 수색9구역이 451만원, 수색13구역이 453만원이었습니다. 수색보다는 언덕이 많은 갈현1구역의 토목공사비 때문에 부담일 것이라고는 하는데 어차피 저 가격에도 가능한 시공사는 입찰에 응할 것이고 또 향후 설계변경 등으로 공사비를 추가인상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