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요즘에는 영업점(은행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합니다. 이렇게 대출하면 시간절약, 교통비 절약이 되죠.

 

 

 

NH모바일바로대출 상품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바로 천만원을 대출해 드리는 컨셉의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조건

나이스 신용등급이 1~6등급까지인 고객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NH농협캐피탈의 보증서가 나와야 하는데 이 보증서 발급 유무가 대출심사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신용등급이 1~6등급이라 하더라도 다른 채무나 부정적인 신용정보(연체기록 등)가 있다면 은행의 자체 대출심사에서 대출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천만원 이상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도 본 상품의 장점입니다. 본 대출상품은 농협, 축협에서 취급하지만 일부 농축협에서는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8~10% 전후로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대출금리는 대출심사를 거쳐야만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도 대출금리에 대한 정보는 나타나 있지 않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할부상환입니다. 월마다 원금을 나눠 내는 방식입니다.

2019/12/27 - [자유로 가는 길] - 삼성생명 생보사 대출(보험계약대출) 금리 조건 이자

 

삼성생명 생보사 대출(보험계약대출) 금리 조건 이자

삼성생명 생보사 대출(보험계약대출) 금리 조건 이자 ​ 삼성생명처럼 생명보험사에서 보험상품만 판매하는 것은 아님니다. 퇴직연금부터 대출, 펀드, 신탁자산 관리까지 하는 금융회사입니다. 증시에서 기관투자..

pajustory.tistory.com

2019/12/26 - [자유로 가는 길] - 1금융권 은행 대출 정의, 2금융권 기준, 3금융권 차이

 

1금융권 은행 대출 정의, 2금융권 기준, 3금융권 차이

1금융권 은행 대출 정의, 2금융권 기준, 3금융권 차이 ​ 1금융권, 2금융, 3금융권 은행이라고 말씀들을 많이 하시는데 무슨 기준으로 은행의 등급을 나눌까요? 1금융권 은행들은 어떤 은행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pajustory.tistory.com

2019/11/24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카드론 대출 스피드론 장기대출 금리 한도 기간 ​ 대한민국을 세상을 살면서 필요한건 건강과 돈입니다. 정서적인 것을 제외하면 자신라는 존재가 필요하고, 존재가 어떠한 행위를 하거나 살아가기 위해서는..

pajustory.tistory.com

대출기간은 12개월입니다.

nh모바일바로대출은 급히 돈이 필요할 때 신청해서 쓰고 갚는 분들에게 유용한 대출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이죠. 대출금리는 일반 신용대출보다 다소 비싼 8~10% 선이기 때문에 장기간 쓰기에는 부담일 수 있습니다.

 

nh농협 대출상품 중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겠죠? 금리가 상대적으로 착하고 신속하게 대출금을 입금해 드리게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듯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삼성생명 생보사 대출(보험계약대출) 금리 조건 이자

삼성생명처럼 생명보험사에서 보험상품만 판매하는 것은 아님니다. 퇴직연금부터 대출, 펀드, 신탁자산 관리까지 하는 금융회사입니다.

 

증시에서 기관투자자 중 하나로 분류되는 생보사는 고객에게 보험료를 받아 모은 목돈을 여러 투자처에 투자합니다. 물론 안전자산인 국채의 투자비중이 높긴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출, 펀드운용 같은 은행, 증권사에서나 할 법한 사업들을 병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2019/09/18 - [자유로 가는 길] -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 대출을 공부한지 몇년이 되었지만 대출의 종류가 많아 아직도 모르는 대출의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보험계약대출이라는 생소한 대출에..

pajustory.tistory.com

2019/12/10 - [자유로 가는 길]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추천, 수입차(외제차) 보험료 할인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추천, 수입차(외제차) 보험료 할인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추천, 보험료 할인방법 ​ 한국에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입1위가 어디인가 봤더니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더라구요. 요즘은 자동차보험 가입시 다이렉트 보험을 많이 가입..

pajustory.tistory.com

2019/05/03 - [자유로 가는 길] - 휴면예금 보험금 조회방법(계좌 통합조회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휴면예금 보험금 조회방법(계좌 통합조회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휴면예금 조회방법(서민금융진흥원) ​ 은행에서는 고객이 한동안 찾아가지 않은 휴면예금을 서민금융생활지원법에 따라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하여 서민금융사업을 지원합니다. 은행 뿐 아니라 보험사의 찾아가지..

pajustory.tistory.com

 

보험계약대출이란?

보험에 가입된 고객이 보험의 해지환금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물론 보험보장은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금리는 연2.7~9.9%로 다양합니다.

삼성생명 보험약관(계약)대출

대출조건은 삼성생명 보험계약자입니다. 순수 보장만 되는 보험상품 계약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상품별로 다르며 연 2.2~9.9% 수준입니다. 대출한도는 해지환급금의 50~95% 수준입니다. 대출기간은 보험계약 만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므로 보험계약기간 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보험약관대출 신청방법

인터넷, 전화, 모바일, ATM, 삼성생명 창구방문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대출을 신청하면 됩니다. 전화는 콜센터(국번 없이 588-3114) 상담사를 통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삼성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설치하여 인터넷 금융거래인증 후 대출신청을 하면 됩니다. ATM기는 삼성생명카드 발급 후 은행 ATM기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창구에서 신청하는 방법은 신분증, 통장을 가지고 가까운 창구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보험계약대출시 별도의 준비서류는 없습니다.

변액보험계약대출

'13.10.4일 이전 계약건과 이후 계약건으로 나뉩니다. '13.10월 이후의 변액보험계약건은 일반계정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이율은 공시이율(운용자산이익률과 외부지표금리의 가중평균)에서 1.5%를 더한 수치입니다. 대출금은 대출신청일 즉시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